형제의 집-만일 형제의 집에 사는 성도들이 설거지의 문제에서 이기는 이가 된다면

많은 젊은 형제들이 형제의 집에서 함께 생활하고 있다. 여러분이 저녁 식사 후에 함께 탁자에 둘러앉을 때 여러분은 자신이 얼마나 하나님을 표현하는지 불 수 있도록 훈련해야 한다. 여러분은 형제들로서 서로에게 말할 때 정치적이거나 위선적이지 말아야 한다. 오히려 여러분은 여러분 가운데 하나님께서 얼마나 표현되시는지 고려해 보아야 한다. 여러분은 또한 하나님의 어떠한 방면이 표현되는지, 은혜이지 사랑인지 빛인지 새명인지 고려해 보아야 한다. 여러분은 하나님을 표현해야 하며 하나님을 표현하도록 상기시켜야 한다.


 


미국과 대만에 형제의 집과 자매의 집이 있다. 과거에 이 형제자매들에게서 들은 간증들은 대부분 설거지에 관한 것이었다. 만일 형제의 집에 사는 성도들이 설거지의 문제에 있어서 이기는  이가 된다면 그들은 하나님의 충만이 될 것이다. 그들은 설거지를 하는 동안 주님의 이름을 부름을 이기는 이가 될 수 있다. 주 예수님은 하나님의 충만이시며, 하나님께 구속받은 믿는 이들은 그 안에 넘쳐흐르시는 하나님을 소유하고 있다. 하나님 안에 있는 신성한 생명은 풍성한데, 이 생명이 우리 안에 들어올 때 그것은 충만이 된다. 우리가 하나님에게 넘쳐흐르는 신성한 본성을 받아들이고 누릴 때 우리는 하나님의 충만과 그분의 표현이 된다.


 


그 영께서 일하심으로 우리 모두르 만지셔서, 그리스도인이 되는 것은 윤리를 배양하거나 자신을 개선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충만에 이르도록 충만하게 되는 문제임을 볼 수 있게 하시기 바란다. 우리는 하나님의 생명과 사랑, 거룩함, 은혜, 능력의 풍성으로 충만할 필요가 있다. 우리가 하나님의 존재의 풍성으로 충만할 때 우리는 하나님의 충만이 될 것이고 자연스럽게 그분을 표현할 것이다. 그 결과 우리는 하나님을 누리고 표현하는 사람들이 된다. 이것이 참된 믿는 이가 되는 것이고 참된 그리스도인의 생활이다.


 


(하나님의 충만 52-53쪽)

추천0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