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건축물을 위해 제사장 직분을 회복함 – M3 제사장들의 음식과 옷과 거처이신 그리스도 – 요절말씀

하나님의 건축물을 위해 제사장 직분을 회복함

M3 제사장들의 음식과 옷과 거처이신 그리스도

히브리서 10:5  그러므로 그리스도께서 세상에 오실 때에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희생 제물과 예물을 원하지 않으시고, 나를 위하여 한 몸을 준비하셨습니다. 6  주님은 번제와 속죄제를 기뻐하지 않으셨습니다. 7  그래서 내가, 하나님, 보십시오, (두루마리 책에 나에 관하여 기록된 대로) 내가 주님의 뜻을 행하러 왔습니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8  위의 말씀에서희생 제물과 예물과 번제와 속죄제는 주님께서 원하지도 않으시고 기뻐하지도 않으십니다.”라고 하셨습니다.(이것들은 율법에 따라 드려지는 것입니다.) 9  그 후에 그리스도는보십시오, 내가 주님의 뜻을 행하러 왔습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분께서 처음 것을 폐지하시는 것은 두 번째 것을 세우시기 위한 것입니다. 10  이 뜻에 따라 예수 그리스도의 몸을 1한 번만에 영원히 드리심으로써, 우리는 거룩하게 되었습니다.

6:57 살아 계신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셔서 내가 아버지로 말미암아 사는 것같이, 나를 먹는 그 사람도 나로 말미암아 살 것입니다. 63 생명을 주시는 분은 그 영이십니다. 육체는 무익합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한 말이 영이요 생명입니다.

3:27 그리스도 안으로 침례를 받은 여러분 모두는 그리스도로 옷 입은 것입니다.

13:14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를 입고, 정욕을 채우려는 육체의 일은 꾀하지도 마십시오.

벧전 2:5상 그러면 여러분 자신도 살아 있는 돌들로서 영적인 집으로 건축되어,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기쁘게 받으실 영적인 희생 제물을 드리는 거룩한 제사장 체계가 됩니다.

27:4 내가 여호와께 청하였던 한 가지 일 곧 그것을 구하리니 곧 나로 내 생전에 여호와의 집에 거하여 여호와의 아름다움을 앙망하며 그 전에서 사모하게 하실 것이라

추천1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